HOME > 뉴스 > 골프장 탐방
 
제   목 남춘천CC
작 성 자 topgolf

 

자연과 인간이 함께 빚은 명작

남춘천 컨트리클럽

우리나라 중심부의 위치한 춘천, 오염되지 않은 순수한 자연환경과 천혜의 입지요건을 갖춘 우리나라를 대표할 남춘천CC(서영무 대표)는 자연 본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두고 그 위에 사람의 열정과 정성을 더해 만든 신과 인간의 합작품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또한 즐거움과 문화가 공존하는 남춘천으로 발걸음을 향해보자.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는 남춘천 컨트리클럽

남춘천CC는 춘천의 축소판이다. 물과 산의 아름다움이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중용의 미를 실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라운드 중간, 골퍼들은 격이 높은 산세와 평안한 호수의 멋스러움을 고스란히 누리면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한원레저가 강원 춘천시 신동면에 18홀로 조성한 남춘천CC는 총 전장 7450야드(약 6780m)로 국내에서는 전북 군산의 베어리버 골프장(총 7777야드)에 이어 두 번째로 길다. ‘티샷은 편안하게 아이언은 정확하게’라는 코스 콘셉트에 걸맞게 주말 골퍼들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기 위해 페어웨이 폭를 넓게 만들었다. 페어웨이 폭이 평균 74m, 최대 107m에 달해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플레이의 다양성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특히 남춘천CC는 신생 골프장으로 단순히 골프만을 위한 장소가 아닌, 회원들에게 즐거움(fun)과 문화(culture)을 제공하는 신개념의 남춘천CC이다. 명품의 가치를 아는 회원들을 절대고객으로 대접하며, 컨트리클럽의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는 변화와 혁신의 중심이 되고자 한다.

또한 향후 남춘천CC는 2013년 4월부터 관광레저단지(the spring town)의 착공으로 1000여실 규모의 골프 빌리지와 호텔, 골프아카데미, 수목원, 승마장, 미술관 등 다양한 레저복합시설을 갖춘 종합 레저타운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연의 아름다운 조화가 빛나는 코스

티 박스에 서면 남춘천CC가 호연지기의 장임을 느낄 수 있다. 바로 넓은 랜딩 에어리어 때문이다. 구력에 관계없이 자연이 함께 하는 골프의 즐거움을 제대로 누릴 수 있도록 한 배려로 설계된 남춘천CC의 코스는 다양한 구력의 골퍼들이 저마다의 기량 안에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도전적인 자세를 요구하는 벙커와 계곡은 만만치 않지만 골퍼를 속이지 않은 정직한 그린 덕분에 원칙에 따라 공략하면 누구나 원하는 스코어를 얻을 수 있다. 남춘천CC의 코스를 설계한 송호골프디자인의 송호대표는 “한국 지역의 다이마닉한 능선과 계곡이 갖고 있는 가치를 자연느낌 그대로 담고 있으며, 친환경적 설계를 바탕으로 스케일이 큰 대작으로 탄생시켰다.” 또한 “후대에 물려줄 문화자원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조겅에 임했다”고 한다.

송호 설계자의 열정과 상상력으로 만든 남춘천CC는 다시 오고 싶은 매력있는 코스로 자연과 호흡하고, 자연의 소리를 듣고, 자연인으로 재탄생되는 만남을 느끼고 싶은 골퍼들이 꼭 한번 찾는 골프장으로 각인될 것이다.  

사진제공 및 문의: 남춘천CC 033-269-3000

 

이전 어등산CC
다음 여주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