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골프장 탐방
 
제   목 여수 경도골프&리조트
작 성 자 topgolf

여수 경도골프&리조트_사계절 골프, 전남관광()

 

 

 

여수 밤바다,

그 바람을 타고 전해지는 자연의 조잘거림이 정겨운 곳

여수 경도골프&리조트

   

힐링이 필요할 땐 어디? 나도 그곳에 가고 싶다

세계 4대 미항 여수! 한려수도와 다도해를 모두 품은 아름다운 앞바다에 해양복합 리조트 여수경도골프&리조트가 탄생했다. 연평균 기온 14.6°의 아늑한 기후와 따듯한 일조량, 청정한 남해바다가 빚어낸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여수경도골프&리조트는 국내 최초 아일랜드 골프코스와 지중해풍의 리조트, 어촌체험, 파도소리와 뱃고동 소리를 들으며 걸을 수 있는 둘래 길 코스 등 지금까지 느끼지 못한 새로운 힐링을 전해드릴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발돋움 하고 있다.

 

푸른 바다 위로 날리는 경쾌한 샷

사계절 라운드가 가능한 27홀 아일랜드 골프코스.

국내 최초 아일랜드 골프코스로 푸른 바다를 향해 시원하게 샷을 날리는 골프의 묘미가 링크스 코스에서 자연스럽게 펼쳐진다. 여수 경도골프&리조트는 정규 27홀 골프코스로 토너먼트코스인 금오도, 돌산도코스와 리조트코스형 오동도코스로 나뉜다. 설계는 링크스 코스의 세계적인 설계사 DMK Golf Design LtdDavid Maclay Kidd가 맡으며 세계적인 골프코스가 만들어 지고 있다. 모든 홀에서 바다조망이 되는 진정한 시사이드 골프장으로 해양횡단형 코스를 3홀 보유하고 있으며, 16개 이상의 홀이 바다와 맞닿아 있어 시사이드 골프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떠오르고 있다. 천연 잔디 연습장과 PGA대회를 유치할 수 있는 규격으로 각종대회 유치에도 무리가 없다.

 

'소원 나무' 에 소원도 빌며

현재 운영 중인 오동도코스는 완만한 구릉과 다도해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라운드를 하는 내내 골퍼들의 눈을 즐겁게 해 준다. 그러나 평온해 보이는 것과는 달리 정확한 거리를 요구하는 홀들이 많아 한시도 긴장을 놓칠 수 없다. 특히, 8번 홀로 가는 길에 오른쪽을 보면 언덕위에서 웅장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보호수가 한그루 보인다. 각도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보이는 이 나무는 흔히 말하는 소원 나무로 나무에 대고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는 속설이 있다. 소원을 빌며 도착한 8번 홀은 그린이 여러 벙커들로 둘러싸여 신중한 클럽선택과 정확한 샷이 요구되며, 마지막 9번 홀은 중간 거리의 내리막 아일랜드형 홀로 돌산대교를 배경으로 오동도코스를 마무리하는 독특하고 인상 깊은 홀이다. 현재 조성이 마무리되어 11월경 오픈예정인 돌산도 코스는 해송숲과 바다를 넘나드는 경관 변화가 뚜렷하며 정신을 맑게 해주는 숲의 기운과 청량한 바다의 기운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코스다. 또한 코스 내에 있는 워터해저드는 자연임과 동시에 넘어야 할 도전 과제로 라운드에 흥미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내년 4월경 오픈예정인 금오도 코스는 남해의 푸른 바다와 시원한 바람이 있고 지형변화가 심한 남성적인 토너먼트 코스로 다이내믹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전통과 현대의 아름다운 만남,

클럽하우스 & 고풍스런 지중해풍 콘도미니엄

여수경도골프 & 리조트 클럽하우스는 전통의 미를 간직하고 있다. 전통 한옥 지붕은 웅장하면서도 고유의 처마 끝에서 흐드러지는 선의 멋을 그대로 살렸으며, 여수앞바다와 코스 전경이 보이는 세련된 내부는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독특함이 있다. 남녀 락카, 사우나, 프로샵 스타트하우스, 레스토랑 등 모든 필요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전라남도 특산품과 공예품을 판매하는 토산품 판매점이 눈길을 끈다.

또한, 다도해의 아름다운 경관을 품은 환상적인 분위기, 바다의 한 가운데를 거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씨 사이드 코스와 독립된 공간에서 진정한 을 얻을 수 있는 고품격 리조트는 최상의 서비스와 함께 찾는 이에게 감동과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한다. 100실 규모의 콘도는 4가지 타입의 객실을 가지고 있다. 지중해 연안 주변 경관을 연상케 하는 건축양식의 특징적 형태를 모티브로 삼아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으며, 바다향기 정원의 콘셉트 도입으로 전 객실에서 해양경관 조망이 가능하게 하여 해양관광의 정취를 최대한 느낄 수 있는 숙박시설로 조성되었다. 친환경, 고급자재로 마감한 객실에는 남해 바다의 향기와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진정한 쉼을 느낄 수가 있고 이 밖에도 250여명이 수용 가능한 최첨단 대연회장, 세미나실 등이 구비되어 대규모 단체 행사가 가능하며,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수영장과 황금빛 노을이 함께하는 야외 바비큐파티는 남도의 식도락을 한껏 만끽 할 수 있다.

 

함께 하시는 길

국동항에서 경도까지 약 500m의 바닷길을 연결한 양방향 차도형 여객선도 여수경도골프&리조트를 찾는 골퍼와 관광객에게 재미로 손꼽히고 있다. 총 승선인원 95, 승용차 16대를 싣고 운항되는 240톤급의 이 여객선은 양방향 승하선식 방식으로 고객들의 편의에 신경을 썼으며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고 있다.

사진제공 및 문의 : 경도골프 & 리조트 061-660-1000

이전 더스타휴CC
다음 플레이어스 골프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