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골프장 탐방
 
제   목 내장산골프리조트
작 성 자 topgolf

대일개발(주) 2017년부터 2018년 2년여 동안 심혈을 기울여 전북 정읍시 신정동 일대 27만평 부지에 정규 18홀 대중제 및 리조트 2개동(21객실) 규모의 내장산골프리조트(복합 골프리조트)를 건설했다

내장산골프리조트는 총 전장 7,322yd로 국제대회를 개최할 수 있는 챔피언십 토너먼트코스를 염두에 두고 설계하였다.

홍단풍코스는 아늑한 계곡 속의 높은 곳에서 멀리 볼 수 있는 원경의 아름다움과 홀과 홀 사이 자연림에 의한 분리로 계곡을 넘겨야하는 챌린지 한 느낌의 Highland-wood Course(산악 및 숲속 코스)이다.

청단풍 코스는 전망이 좋은 탁 트인 오픈 공간을 제공하며, 연못과 초화류 식재로 마운드 언듈레이션과 어울리는 Meadow LakeCourse(건초지 와 호수 코스)로 설계하였다.

이렇게 느낌이 다른 2개의 코스로 구성된 내장산골프리조트는 일출 때부터 해질녘까지 시시각각 변하는 아름다움을 연출한다. 샷밸류, 디자인의 다양성을 높인 코스로 모든 골퍼가 또 오고 싶어 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2개 동의 리조트는 36평형 20실과 110평형의 1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의 실마다 서로 다른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여러 번 방문하여도 전혀 새로운 곳을 온 듯한 느낌으로 설계 되었다.


전북에는 이미 다수의 기존 골프장이 포진하여 있어 기존의 골프장과는 차별화된 골프장 운영을 하기 위해 기존 골프장의 티업시간7분이 아닌 8분 간격의 티업시간으로 운영하여 내장 팀 수를 줄여 라운딩시간 4시간30분을 지키고 골퍼들의 라운딩 후의 선약까지고려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북적거리는 시장 느낌의 골프장과는 차별화를 둔 프라이빗한 매력의 대중제 골프장으로 꼽힌다.

라운딩 후에는 국립공원 내장산 단풍터널, 옥정호, 구절초 지방정원, 정읍천 벚꽃길, 피향정 연꽃 등 4계절 내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정읍 특산품인 단풍미인(한우)을 비롯하여 귀리 등 전라도만의 푸짐한 인심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여러 음식점들로 오감을 만족 시키고 있다.

 

홈페이지

https://www.naejangsancc.com/


이전 아티타야 골프 & 리조트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