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제품
 
제   목 IRUDA
작 성 자 topgolf

IRUDA Dragon 하이브리드

더 이상 남성만이 사용하는 클럽이 아니다.

 

지난 5MFS골프(대표이사:전재홍)는 롱아이언과 우드가 두려운 골퍼들이 반가워 할 만 한 치기 쉬운 클럽 ‘IRUDA Dragon 하이브리드를 내놓았다. 당시 MFSA, R, SR, S 4가지 종류의 샤프트 강도로 제작하여 남성 전용으로 출시하였으며 체험단에 참가한 40명의 참가자 대부분이 방향성과 비거리에서 극찬을 하였다. 아마추어 골퍼들의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MFS는 여성전용 ‘IRUDA Dragon 하이브리드를 내놓았으며 이제 여성들도 직접 손맛을 느껴볼 수 있게 되었다.

20년 전통의 맞춤골프를 고집해온 MFS에서 내놓은 기성클럽인 ‘IRUDA Dragon(이루다 드래곤) 하이브리드는 내구성이 강한 17-4 SS소재를 채택하였고, 특히 헤드 페이스의 경우 최고의 반발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455 SS 특수 소재를 사용하였다. 헤드의 구조도 볼을 보다 쉽게 띄우고 멀리 보낼 수 있도록 초정밀 컴퓨터 디자인 모듈을 통해 저중심(Low & Deep CG) 설계 구조로 디자인 하였다.

또한 IRUDA Dragon(이루다 드래곤) 하이브리드 제품은 편안한 타감과 정확한 방향성을 실현하고자 페이스의 스윗 스팟(Sweet spot)을 최대화 하였고, 골퍼의 최대 욕구인 비거리 향상을 위해 페이스 내부 모양을 허니콤(Honeycom)구조로 설계하였다.

특히 페이스를 크게 5개 부분으로 나누어 그 두께를 최소 1.8미리에서 최대 2.6미리로 차등화하여 스프링 효과를 주었고, 타감을 극대화하였다.

여성전용 IRUDA Dragon(이루다 드래곤) 하이브리드는 4번과 5번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Lady 강도의 샤프트로 제작되었다.

가까운 MFS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시타를 해볼 수 있다.(소비자가:29만원)

문의 : 070-8786-6876

 

이전 푸마골프
다음 맥그리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