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제품
 
제   목 한국카스코
작 성 자 topgolf

한국 카스코,
돌핀웨지(DOLPHIN WEDGE)한정 판매
-2013 상반기 일본 웨지 선호도 1위
-까다로운 일본 골퍼의 선택을 받은 돌핀웨지 한정 판매


일본 카스코의 골프용품을 수입 판매하는 한국카스코㈜가2013년 상반기 일본 골프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돌핀 웨지(DOLPHIN WEDGE)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돌고래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헤드형상과 디자인으로, 출시 4개월 만에 1만 자루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일본 카스코 본사 집계), 일본 웨지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돌핀 웨지는솔의 토우부분 바운스 각을 깎아내어 불필요한 저항을 줄였고, 센터부분의 솔 폭과 바운스각을 과학적으로 설계하여 벙커와 러프의 샷에 최적화했다. 또한 돌핀웨지만의 독특한 힐부분은 벙커에서 헤드가 모래에 파묻히는 것을 막아주고, 클럽이 자연스러운 스윙방향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

한국카스코 관계자는“상반기 일본 아마추어 웨지 선호도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일본 골프잡지 ALBA 조사) 까다로운 일본 골퍼들을 만족시킨 제품인 만큼 한국 골퍼들에게도 선보이고 싶어 이번 한정판매를 기획하게 됐다." 며 “골퍼들이 가장 안정감을 느끼는 돌핀 셰이프의 둥근 헤드모양으로 어드레스시 편안함과 만족감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_제품소개
1. 어디서든 잘 빠져 나오는 트리플바운스 돌핀솔
-토우, 센터, 힐의 바운스각을 변화시켜, 저항을 최소화한 트리플바운스 솔을 사용해 솔 전체가 어떤 환경에서도 잘 빠져 나올 수 있도록 성능을 발휘합니다.

2. 돌핀 셰이프
- 일반 골퍼부터 상급자까지 폭넓게 좋아하는 둥근 헤드모양으로, 토우 쪽을 둥글게 하여 훅 발생을 줄여줍니다. 골퍼들의 편안한 어드레스가 가능합니다.
- 페이스 쪽으로 갈수록 가늘어지는 넥의 모양은 힐 높이를 적절하게
설정해 줌으로써 잔디의 저항을 최소화합니다.

3. 스핀성능을 최대한 발휘하는 헤드페이스
- 파인루프밀링 : 페이스 표면을 정밀하게 밀링하여 페이스면의 평활도를 높여
안정된 샷이 가능
- 그루브 조각 가공 : 스핀성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이상적인 그루브형태. 일반적인 샷보다 5~10야드 짧은 어프로치에 위력 발휘(신 그루브룰 적합)
문의 : (주)한국카스코 031-753-6111

 

이전 맥그리거
다음 잔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