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제품
 
제   목 잔디로
작 성 자 topgolf

잔디로, 골프화 겸 일상화로 착용이 가능한
교체형 스파이크가 형성된
‘리스 골프화’ 출시

잔디로(노진구 사장)는 교체형 스파이크가 형성된 신개념의‘멀티스파이크 리스 골프슈즈’를 출시한다. 디자인 및 기능성을 더한 멀티스파이크 골프슈즈는 골프화겸 일상화로 착용이 가능하다. 신발의 앞부분에만 교체형 스파이크가 형성됨으로써 미끄럼 방지 및 접지력을 높여주고, 신발의 중간 부분과 뒷부분에는 교체형 스파이크가 형성되어있지 않아서 일상화로 착용시 보행에 불편함이 없는 신발이다.

잔디로‘멀티스파이크 리스 골프슈즈’는 기존 골프화에 발목을 보호하는 부츠스타일에 멀티스파이크 아웃솔을 결합시킨 새로운 콘셉트 골프슈즈다.
또한, 각기 다른 기능성 스파이크, 반자동 스파이크 교환 렌치 등 미국수입 챔프 스파이크 정품을 증정한다.
잔디로‘멀티스파이크 리스 골프슈즈’는 프리미엄 천연가죽으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편안하며, 항균 기능이 뛰어난 4겹의 관절보호 천연가죽 인솔, 땀 흡수가 탁월한 부드러운 천연가죽 안감 등 천연가죽을 사용해 고객의 발 건강과 편안한 착화감을 최우선으로 했다. 기존 골프화 아웃솔과 다른 신개념 멀티스파이크 아웃솔은 용도에 따라 기능성 스파이크로 교체가 가능해 고객의 여가활동에 또 다른 재미를 느끼도록 했다.

잔디로는 멀티스파이크 아웃솔 개발로 골프화 및 등산화, 런닝화, 레저화, 일반화 등에 적용이 가능하며, 지형이나 상황에 따라 기능성 스파이크를 교체하도록 해 스파이크의 기능에 따라 착용자에게 다양성을 제공한다.
노진구대표는 “ ‘멀티스파이크' 슈즈는 편안한 착화감과 고객의 발목보호 기능, 여가활동에 맞는 기능성 스파이크 탈부착으로 지면과의 접지력을 높여줍니다. 그리고 안정된 보행과 오프로드 타이어의 접지 기능을 부여해 기존 신발에서 경험하지 못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라고 전했다

또한, 잔디로의 한 관계자는 “디자인 개발이 완료되는 2014년 S/S부터는 골프화뿐만 아니라 등산화, 런닝화, 레저화, 일반화 등 다양한 ‘멀티스파이크' 슈즈를 시장에 선보일 것이며, 기능성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밝혔다.

 

이전 한국카스코
다음 지브이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