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제품
 
제   목 캘러웨이
작 성 자 topgolf

캘러웨이 ‘SR출시

최근 골프전문브랜드 캘러웨이가 조사한 스윙스피드에 대한 온라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자신의 스윙스피드를 알고 있는 골퍼들이 그렇지 않은 골퍼에 비해 비거리가 긴 것으로 나타났다. 그런데, 앞으로는 스윙스피드를 알기만 해도 비거리를 늘릴 수 있게 되었다.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는 스윙스피드에 따라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할 수 있게 설계된 SR(SPEED REGIME, 에스 알)볼을 출시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캘러웨이골프는 수많은 프로와 아마추어 골퍼들의 스윙과 임팩트 순간, 볼의 비행 패턴 데이터를 분석하여, 골퍼들을 드라이버 스윙스피드 90mph이하, 90mph부터 105mph 사이, 105mph 이상(40m/s 이하, 40m/s부터 47m/s 사이, 47m/s 이상)의 세 그룹으로 나누었다. 그리고 각 스피드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SR1, SR2, SR3을 개발했다는 것이 캘러웨이의 설명이다.

SR1볼은 비교적 느린 스윙스피드를 지닌 골퍼에게 적합하다. 90mph 이하의 스윙스피드로는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어 낼 수 없기 때문에 낮은 스피드에서 볼의 상승을 최대화하는데 촛점을 맞추어 설계되었다. 듀라 스핀 커버를 사용한 듀얼 코어 구조의 볼로 부드러운 타구감을 가지고 있다. SR3볼은 프로 선수와 같은 매우 빠른 스윙스피드를 지닌 골퍼에게 적합한 볼이다. SR1SR2에 비해 단단한 편인 이 골프공은 빠른 스피드에서의 공기저항을 최소화하여 비거리를 늘려주며 정교한 볼 컨트롤에도 용이하다. SR3볼은 현재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소니오픈 3R에서 7언더파 203타로 좋은 성적을 기록 중인 배상문 선수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문의 : 02-3218-1900

이전 지브이투어
다음 한국카스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