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제품
 
제   목 캘러웨이골프
작 성 자 topgolf

캘러웨이골프, 빅 버사 캐디백 한정판 출시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는 빅 버사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빅 버사 캐디백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지난 1022일 밝혔다.

빅 버사 시리즈는 드라이버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며 드라이버 시장을 주도했던 빅 버사의 명성을 2014년 새롭게 재현한 제품 라인이다. 혁신적인 무게중심 조절기능으로 강력한 비거리를 보장하는 빅 버사와 빅 버사 알파, 캘러웨이골프 역사상 가장 가벼운 무게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빅 버사 베타가 포함된다. 이처럼 다양한 레벨의 골퍼들을 모두 만족시키는 빅 버사 시리즈는 빅 버사의 명성을 경험하고자 하는 골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빅 버사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500개 한정수량으로 빅 버사 캐디백이 판매된다. 빅 버사 캐디백은 화이트와 블루 컬러 매치로 캐주얼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준다.

특히 캐디백 전면과 측면 포켓에 빅 버사의 대표 캐릭터 아이작 뉴튼 경과 사과가 포인트로 새겨져 있다.

풀 오픈 포켓을 포함해 총 8개의 포켓이 있어 골퍼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클럽 투입구는 6분할로 구성되어 깔끔한 클럽 수납을 돕는다. 손잡이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접지력을 강화시켜준다.

또한 숄더 스트랩은 어깨에 가해지는 무게를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빅 버사 캐디백은 화이트와 블루의 조화에서 오는 상쾌함에 익살스러운 표정의 캐릭터가 더해져 트렌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캐디백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스타일의 캐디백을 찾는 골퍼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전 제이린드버그
다음 푸마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