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제품
 
제   목 나이키골프
작 성 자 topgolf

나이키 골프,

모던 머슬 테크놀로지의 베이퍼 아이언 출시

 

-아이언 무게 중심을 클럽 페이스 정중앙으로 배치한 모던 머슬테크놀로지 적용

-스윗스팟과 아이언 무게 중심을 일치시킨 밸런스로 정확도, 비거리 및 타구감 향상

-골퍼의 실력에 따라 베이퍼 프로, 베이퍼 프로 콤보, 베이퍼 스피드 중 선택 가능 

 

나이키 골프가 아이언의 무게 중심을 혁신적으로 최적화시킨 모던 머슬(Modern Muscle)’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베이퍼 아이언 시리즈 3종 베이퍼프로(Vapor Pro), 베이퍼 프로 콤보(Vapor Pro Combo), 베이퍼 스피드(Vapor Speed)201411월 출시했다.

베이퍼 아이언 시리즈에 적용된 모던 머슬은 타이거 우즈와 로리 맥길로이의 인사이트를 반영해 아이언의 무게를 재분배하고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한 혁신 테크놀로지다.

베이퍼 아이언 시리즈는 대부분의 아이언 무게 중심이 힐 쪽으로 치우쳐져 있는 것과 달리 모던 머슬을 적용해 페이스 중앙으로 무게 중심을 이동시켜 밸런스를 혁신적으로 개선했다.

임팩트 존과 아이언 무게 중심을 정확히 일치시킨 결과, 기존 제품에 비해 관성모멘트가 증가해 안정성과 정확도 개선으로 더욱 일관성 있는 퍼포먼스가 가능해졌다.

또한, 스윙 시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시켜 볼 스피드 향상으로 비거리가 4~6야드 가량 증가됐다. 여기에 안정적인 밸런스로 타구감까지 한결 부드러워 졌다.

타이거 우즈는 신제품을 테스트했을 때, 안정된 느낌과 일관된 퍼포먼스를 바로 느낄 수 있었다.”이런 혁신적인 컨셉을 구현하기 위해 클럽 팀과 함께 일했던 것은 정말로 멋진 경험이었다.”고 밝혔다. 로리 맥길로이는 지난 7월 메이저 대회 디 오픈에서 베이퍼 프로 콤보 2(MM프로토타입) 아이언으로 우승하며 실전에서 혁신적인 성능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전 푸마골프
다음 던롭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