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제품
 
제   목 던롭코리아
작 성 자 topgolf

젝시오 프리미엄 2015 간지(干支) 볼 출시

 

- 을미년을 상징하는 양 일러스트로 새해의 기운 담아

- ‘세한삼우를 함께 담아 품격을 더한 패키지, 연말연시 선물로 제격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양띠해인 2015년을 앞두고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부드러운 타구감의 큰 비거리로 호평을 얻고 있는 젝시오 프리미엄볼에 양 일러스트를 담은 젝시오 프리미엄 2015 간지(干支)을 출시한다. 볼과 패키지에 금빛 양 일러스트를 그려 넣은 젝시오 프리미엄 2015 간지(干支)은 하늘을 날았다고 전해지는 전설 속의 금빛 양처럼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비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패키지바탕에는 예로부터 세한삼우(추운 겨울에도 제 모습을 간직하는 세 가지 벗)’라 불리며 사랑 받아 온 송죽매를 장식해 연말연시 선물로 손색없는 품격을 자랑한다.

판매 수익의 일부는 던롭과 굿네이버스가 함께 하는 착한 소비(GOOD_BUY)’캠페인에 따라 지구촌 빈민아동을 위해 기부된다.(2,000dz 한정 판매)

한편, ‘젝시오 프리미엄볼은 코팅에 최고급 승용차에 사용되는 고휘도 안료를 사용, 보는 각도와 빛에 따라 변화하는 섬세한 금색 펄 광택으로 인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젝시오만의 ‘Speed Aero Dimple Technology’ 가 담긴 혁신적인 비원형 딤플, ‘신개발 고탄도 344 스피드 에어로 딤플은 기존 제품보다 공기저항을 최소화하면서 어떠한 클럽으로도 볼을 쉽게 띄워 큰 비거리를 낼 수 있게 한다.

미드층에는 비중이 높은 금속 소재인 텅스텐을 배합, 관성모멘트를 높여 헤드스피드가 다소 느린 골퍼도 볼의 후반속도인 종속이 유지되어 직진성이 뛰어난 고탄도를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개발한 고반발 슈퍼 소프트 E.G.G.코어(Energetic Gradient Growth의 약자)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고탄도의 비거리를 동시에 실현한다.

문의 : 던롭스포츠코리아(02-3462-3957)

이전 나이키골프
다음 캘러웨이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