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제품
 
제   목 GV TOUR
작 성 자 topgolf

지브이투어 KAMES 풀세트 출시 

지브이투어가 초중급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KAMES 풀세트를 출시했다. 풀세트는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퍼터 총 11종에 캐디백이 포함된다

<드라이버>

비거리 증대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460cc 대용량 헤드는 임팩트시 높은 에너지를 발생시켜 비거리를 향상시켜준다. 클럽 전체에 강력한 파워를 느낄 수 있게 제작되어 안정된 어드레스를 취할 수 있다. 무게중심을 낮게 설정하여 관성모멘트를 극대화시켜 헤드의 떨림을 최소화했다. 직진성과 정확도의 향상으로 미스샷을 최소화하여 보다 쉽게 코스를 공략할 수 있다. 넓어진 스윗 스폿으로 페이스 어느 곳에 볼이 맞더라도 안정적인 방향성과 비거리를 선사한다. 

<페어웨이우드>

편안한 어드레스가 가능한 샬로우 페이스로 어떠한 라이에서도 다양한 볼 컨트롤이 가능하다. 헤드의 무게중심을 낮고 깊게 배치하여 빠른 볼 스피드와 낮은 스핀을 제공한다. 최적화된 무게 중심으로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다. 페이스의 중심은 두껍게 주변으로 갈수록 얇게 제작되어 스윗스폿을 벗어난 샷에도 비거리가 줄어들지 않고 볼의 가속도를 높인다. 볼을 편안하게 띄울 수 있게 설계되어 부드러운 감을 느낄 수 있다. 

<유틸리티>

롱아이언과 페어웨이우드의 장점만을 접목하여 공을 쉽게 띄우면서 정확한 임팩트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안정된 방향성과 볼의 직진성을 추구하여 긴 비거리가 가능하다. 저중심 헤드 설계로 어떠한 라이에서도 볼을 쉽게 칠 수 있다. 페이스에 무게를 골고루 배치하여 낮고 깊은 무게중심을 완성, 백스핀을 최적화하고 향상된 탄도를 제공한다. 미스샷에도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높은 관성모멘트를 제공하는 얇은 페이스 디자인을 채택했다 

<아이언>

캐비티 백 디자인과 저중심 설계로 부드러운 타구감과 이상적인 탄도를 실현했다. 얇은 페이스는 높은 반발력으로 볼의 비거리를 극대화 시켜준다. 임팩트 시 타점이 흐트러져도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 잔디의 저항을 최소화하는 솔 디자인으로 러프나 페어웨이에서 스윙할 때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낮게 깊게 설계된 무게중심으로 관성모멘트가 극대화되어 비거리가 증가하고 방향성이 향상되었다. 

KAMES 풀세트는 남성용(카본, 스틸)과 여성용(카본) 3종류로 출시된다. 

문의: GV GOLF KOREA 02-489-2931

 

이전 잔디로
다음 잔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