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제품
 
제   목 카에데 골프볼
작 성 자 topgolf

카에데 맥스(Kaede Max) 소프트한 샷감과 비거리를 동시에 잡다

 

골프공은 최대한 소프트하게 만들면서 비거리를 내는 것이 과제이자 기술력이다.


일반적으로 2피스는 비거리는 좋으나 스핀이 약하고 3피스, 4피스로 올라갈수록 스핀을 통한 정교한 컨트롤과 샷감은 좋지만 비거리는 좀 아쉬울 수 밖에 없는데 이번에 나은골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카에데맥스는 부드러운 샷감과 강한 스핀은 물론 비거리와 방향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볼이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카에데 골프공이 너무 예뻐서 못 치겠다는 분들이 많은데 이제 카에데 맥스볼을 직접 쳐보시면 정말 부드럽고 마일드한 타구감에 비거리는 물론 직진성이 뛰어나 왜 프리미엄 골프공이라고 하는지 느끼실 수 있고 더 사랑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라고 말하는 나은골프 박근덕 대표의 눈빛은 지난 번 인터뷰 때 보다 훨씬 자신감이 넘쳤고 목소리에도 힘이 느껴졌다.


그동안 5년간의 판매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 일본, 중국, 홍콩의 관계자들이 꾸준한 연구 개발과 소통을 통해 코어를 최대한 크게 만들어 임팩트 시 흡수력과 반발력을 키워 비거리를 증가 시켰고 이너커버는 얇으면서도 강한 재질로 강한 스핀은 물론 반발력 또한 플러스 되게 했을 뿐만 아니라 듀퐁(Dupont) 원재질을 100% 사용해 일반적인 볼의 흰색 커버와 달리 투명성을 높여 경도를 낮추면서 소프트한 샷감과 스핀력도 증가시켰다고 한다.


그리고 세계 최초로 특허 출원한 울 코팅(Wool Coating)을 통해 마찰력의 증가로 스핀을 크게 증가 시키면서 동시에 무광 효과로 볼을 시인성을 높였고 눈부심이 덜해 집중력도 향상시킨 것이 카에데 맥스의 장점들이라고 볼 수 있다.


한마디로 ‘Maximum Value’라는 슬로건과 같이 스핀이 잘 먹으면서 소프트한 샷감에 비거리 증가와 직진성을 갖춘 카에데 골프공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 필드에서의 실제 느낌이 더욱 궁금해지면서 카에데 맥스의 인기 상승을 조심스레 예견해 본다.

?


카에데볼은 개인 골퍼는 물론 기업, 관공서, 단체 및 동호회에서 VIP선물로도 인기가 많았는데 구매나 도매, 특판 문의는 나은골프(www.naeungolf.com), 나은몰(www.naeun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70-7758-2378)

이전 아디다스골프
다음